여행박사, 꽁꽁 숨겨왔던 ‘여행 레어템’ 공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4-11 12:30:17 댓글 0

여행박사가 남들 다 아는 흔해빠진 여행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전설의 레어템으로 기록될 여행박사만의 ‘레어템’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여행박사의 레어템 첫 번째 프로모션은 독특한 일정으로 성인들만 갈 수 있다는 성인전용 버스투어인 ‘주주투어’다.

주주투어는 물 좋기로 유명해 술 맛까지 좋다는 일본의 술 문화를 하루 동안 투어하는 이색 상품이다. 맥주 공장에 들려 일본의 유명 맥주인 아사히 맥주와 삿포로 맥주도 시음하고 유명한 히타의 군초양조장을 방문해 일본술을 만드는 옛 모습도 보고, 후쿠오카의 이자까야까지 체험하게 된다.

다음 상품은 혼자 여행을 원하는 자유로운 여행객들을 위해 싱글 차지 없는 여행 상품만 쏙쏙 골라 담아 싱글 차지라는 추가비용에 대한 부담을 없앴다. 대만, 홍콩, 유럽 등 혼자 떠나도 좋은 여행지로 모아 싱글남, 싱글녀들이 몰릴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소도시 여행, 그간 가보지 못한 명품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대도시에 가려져 그동안 빛을 발하지 못한 보석 같은 소도시 여행지를 소개한다.

듣기만 해도 뻔하고 보기만 해도 식상한 여행지가 아닌 숨겨진 알짜배기 여행지까지 둘러보는 코스로 다른 패키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일정이다. 꿈꾸던 도시여행, 비밀스러운 료칸여행 등 도시마다 가지고 있는 문화를 고스란히 느끼고 돌아올 수 있으니,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