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 소비자 취향 저격…텐트 2종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5-26 20:58:37 댓글 0
극한의 상황을 견딜 수 있는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이하여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커플 백패킹에 적합한 텐트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텐트 제품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각각 극한의 상황을 견딜 수 있는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2016년형 ‘EV2’ 텐트는 사계절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2인용 텐트다.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함께 히말라야와 같은 고산 등반의 환경에도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혁신적인 아치형 구조의 내부 폴 설치 방식으로 적은 수의 폴 만으로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텐트 상단에 위치한 SVX 창을 통해, 문을 열거나 조명을 키지 않아도 달빛만으로 텐트 안을 환하게 밝힐 수 있어 백패킹의 또 다른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EV2가 극한의 자연환경에 도전하는 제품이라면 ‘옵틱(Optic) VUE 2.5’ 텐트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2도어로 디자인된 제품의 인접한 두 면을 오픈하면 180도 반경의 시야각이 만들어지며, 이를 통해 텐트 안에서 주변의 경관을 파라노마로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2.5인용의 쾌적한 실내 공간은 커플은 물론 반려동물을 동반한 숙영 또한 계획할 수 있다.


마운틴하드웨어의 2016년 텐트 제품은 전국의 마운틴하드웨어 매장 및 마운틴하드웨어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