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의 날 6월 , ㈜마인그룹과 제주한지산업추진단이함께하는 나무식재 행사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6-28 07:31:33 댓글 0
▲ 나무식재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가정과기념사진

제주헬스푸드&코스메틱을 위한 제주지사 설립과 ㈜마인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 제주한지산업추진단과 함께하는 제주자원 나무식재 행사를 26일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1,000평 부지에 황칠나무와 신서란 식재 행사를 열었다.


㈜마인그룹은 환경의 날 6월을 맞아 본 기업의 ‘나눔, 봉사’ 라는 이념에 따라 기업,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로 주최하여 관계자 및 시민 등 25명이 참석했으며 최근 사회적 이슈인 소나무재선충 병, 무분별한 벌목 등으로 인한 산림훼손 및 환경파괴로 인하여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나무식재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가정과 기업이 화합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드는 데 의의가 있다.


이번 행사는 광동제약㈜, 괴산한지체험박물관, ㈜재밋섬, (사)제주자원식물황칠사업단, (농)제주산들, ㈜환경티비(환경TV), ㈜아시아국제여행사, 블루하와이리조트&호텔, 한라마을작은도서관, 카멜리아힐, 제주신신불닭, 촘스키어학당이 후원하여 진행 되었다.


박현선 대표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성공적인 행사가 이루어 질 수 있었으며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고설명했다.


박대표은 이어" ㈜마인그룹의 이번 식재 행사는 한 번으로 끝나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나눔과 봉사를 매년 꾸준히 할 수 있는 환경행사가 되도록 계획 할 예정입니다.“ 라고 덧붙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