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 사이에 입소문난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조제분유’

강완협 기자 발행일 2017-05-24 16:32:56 댓글 0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산양분유가 전 단계 모유대용품인 ‘조제분유’로 만들어져 아이의 건강한 성장발달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엄마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국내 시판되는 분유는 ‘조제분유, 성장기용 조제분유, 성장기용 조제식’ 등 총 3가지 이다. 조제분유는 태어나서 6개월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모유대용품이고, 성장기용 조제분유는 6개월 이상의 영유아를 위한 모유대용품이다. 두 가지 모두 유성분이 60% 이상으로 모유 수준의 유당이 함유된 모유대용품이다. 반면, 성장기용 조제식은 6개월 이상의 아기들이 먹는 이유기 영양보충식이다. 유성분은 60% 미만으로 함유됐다.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태어나서부터 24개월까지 모두 모유 수준의 유당이 담긴 ‘조제분유’로 생산됐 다. 이에 6개월 이후에도 모유 수준의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주기 원하는 엄마들은 반드시 조제분유인지, 조제식인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유당은 모유 탄수화물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아기성장발달에 필수적인 성분인 만큼 아기가 모유 수준의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분유 구매시 제품 표기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며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를 먹은 아기들이 숙면을 취하고, 건강하게 노는 모습을 확인한 엄마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산양분유의 가치가 널리 알려지고 있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