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투자자들의 불확실성 해소 및 신뢰 회복을 위해 만기 손실이 확정 또는 현재 손실 구간에 진입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신속히 보호조치를 실행할 계획이다.
또한, ‘자율조정협의회’를 설치해 기존 고객보호 전담 부서와 함께 신속한 투자자 배상 처리를 지원한다.
신설된 ‘자율조정협의회’에는 금융업 및 투자상품 관련 법령과 소비자보호 분야에 풍부한 학식과 경험을 갖춘 외부 전문가들이 위원으로 참여한다. 외부 전문가 위원들은 투자자 별 판매 과정상의 사실 관계와 개별 요소를 면밀히 파악해 배상금액 산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평생금융파트너로서 신뢰 회복을 최우선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며, “손실이 확정된 사례부터 순차적으로 신속한 배상 절차를 이행하고 투자자 보호에 만전을 기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
(11)감춰진 무기로 뒷통수를 치는 일이 다시 재발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국민은행은 평생 단골고객들에게 초고위험상품을 온갖 감언이설로 속여서 이해할수도 없는 홍콩 els 초고위험 상품을 선량한 고객들에게 가입시켜놓고 막상책임져야할 결과앞에 잘못없다 발뺌하기에 급급하고 배상엔 나몰라 오리발을 내밀고 이제와서 금감원의 규제에 겁먹고 고객들에게 상생 운운하며 면피용으로 배상안을 계획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피해자들에게 합당한 차등없이 일괄적으로 원금전액 보존해주고 신뢰회복에 환골탈퇴로 거듭나야 한다
어디나라방식이냐?
진심으로 보호하고싶다면 원금전액배상해라!
그래야 그나마 신뢰회복 밑거름이될것이다
차후에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고 신뢰를회복 하는데
최선의 선택이고 나아가서 소비자 보호해야할 금융에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고객들과 상생하는 길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럴싸한 말로 이쁘게 포장해서 과대광고하는건 21년 홍콩els 판매할때와 다를바 없네요.
헛소리 하지말고 당신들 ㅈ금융사기 인정하고 원금전액배상하세요.
사기친 것 금감원장 은행장 나와서 사죄하고. 원금전액 배상하고. 이자까지 물어야 신뢰회복이다.
평생 1금융권만 이용하신 성실한 개미같은 엄마아빠...농협 통장에 데이시다니..신뢰 금가서...주식도 무서워서 못하고 코인도 모르는 엄마아빠... 금고밖에 믿을게없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