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지역주민 건강한 여름나기 나눔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4-07-12 22:56:13 댓글 0
공사 및 (사)희망나눔마켓, 초복 맞아 7월 12일, 가락시장 인근 어르신과 장애인복지시설에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여름 보양식 및 과일 전달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 이하 ‘공사’)와 (사)희망나눔마켓(이사장 이원석)은 초복을 맞아 7월 12일 가락시장 인근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을 보다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여름철 보양식을 전달했다.

 

공사 및 가락시장 유통인으로 구성된 (사)희망나눔마켓이 함께하는 “지역주민 건강한 여름나기 나눔”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가락시장 인근 경로당, 장애인복지관 등 복지시설에 삼계탕(찹쌀, 인삼, 마늘, 황기, 대추 등 부재료 포함 250인분)과 제철과일인 복숭아, 자두, 수박을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되었고, 나눔 비용은 공사와 (사)희망나눔마켓이 함께 부담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원석 희망나눔마켓 이사장(중앙청과 대표)은 “건강한 여름나기 나눔을 통해 지역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이 무더운 여름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권상구 공사 기획조정실장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 환경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