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S 달성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2-29 22:22:16 댓글 0
고객 모니터링 창구 확대 및 내부 직원의 CS역량 강화 높은 평가

HUG(주택도시보증공사, 사장 김선덕)가 기획재정부가 실시한 2015년공공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S를 받았다.


기획재정부는 공공부분의 서비스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총177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23일 발표했다.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평가군인 국민생활증진부문(총21개 기관)에서 최고등급인 S등급에는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2개 기관, 다음 등급인 B등급이 5개, B등급이 11개, C등급이 각각 3개 기관이었다.


HUG는 주택보증모니터 제도 운영, 뉴스레터 발송 등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모니터링 창구 확대와 내부 인력의 CS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CS교육 실시 등 고객만족 경영추진을 인정받아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하였다고 밝혔다.


CS팀 차주천 팀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국민행복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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