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니스, 인공지능 환경청정기 ‘닥터 큐’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4-06 22:28:58 댓글 0
▲ 인공지능 공기청정기 닥터 큐(사진제공: 이오니스)











공기청정기 전문 기업 이오니스가 인공지능 공기청정기 닥터 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공지능 공기청정기 닥터 큐는 VOCs(휘발성유기화합물) 센서를 탑재해 대기의 오염 정도를 측정하여 보여 준다. 이오니스만의 특허인 ‘IPI(이오니스 플라즈마 이온분사방식)’ 기술을 내장하여 수산라디칼(OH) 이온을 배출하는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해 별도의 필터 교체나 관리 없이 각종 세균과 유해 물질 감소, 제거, 탈취 효과가 더해져 소비자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닥터 큐는 여름철 전염병의 원인인 모기 등 해충을 퇴치하는 예방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계절 내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닥터 큐는 수산라디칼 이온 발생으로 악취나 유해 세균, 바이러스 등 유해물질을 99.9% 제거해 주고, 특히 담배 연기만 잡아 주는 기존의 음이온발생기의 한계를 뛰어넘어 발암물질로 지정된 담배 냄새인 니코틴 성분에 벤조피렌까지 잡아 줘 인체의 건강을 지켜 준다.


이오니스는 “이번 신제품은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등 화교권에서 선 주문을 받고 있으며, 지카바이러스의 근원지이자 하계 올림픽 개최국인 브라질 리우 등 남미에서도 주문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