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꽃가루와 황사, 미세먼지의 발생으로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의 걱정이 커지는 가운데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분유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엄마들이 미리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을 운영한다.
오는 5월 20일(금)까지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은 생후 12개월 이하의 민감한 아기를 둔 엄마라면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발표는 5월 10일과 17일, 24일 총 세 차례에 걸쳐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0명에게는 앱솔루트 센서티브 1~3단계 스틱 분유를 10개입 2팩씩 증정한다.
또한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체험한 후, 6월 30일(목)까지 개인 SNS에 우수 후기를 남긴 20명에게는 매일 포인트 5만점과 소아 알레르기에 관한 도서 ‘어린이 알레르기를 이겨내는 101가지 지혜(대한소아알레르기및호흡기학회 저)’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담당자는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알레르기 가족력이 있는 영유아 중 완전 모유수유가 어려운 경우 권장되는 제품으로, 밤중 칭얼거림이나 배에 가스참 등 영유아 시기 겪을 수 있는 증상들도 완화시켜 줄 수 있도록 소화력을 높이고, 유당 함량을 조절한 분유”라며, “완전모유수유가 어려운 엄마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민감한 아기에게 딱 맞게 설계했으며, 엄마들이 직접 경험해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을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