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코리아, 친환경 정책 '에코 캠페인' 진행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05-25 19:04:00 댓글 0
고객사에게도 친환경 인증을 받은 복사용지를 사용해 줄 것을 적극 권장하고 있어

글로벌 사무·산업안전용품 유통기업인 리레코 코리아가 ‘에코숲 가꾸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리레코 그룹은 매년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전사적인 친환경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리레코 코리아는 자체적으로 매년 ‘에코 캠페인’을 진행하며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있으며, 보다 적극적으로 지역사회의 환경 살리기에 앞장서고자 ‘에코숲 가꾸기’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에 진행한 '에코숲 가꾸기' 행사는 지난 20일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 근처 식목 구역에서 이루어졌으며, 1인당 4그루의 나무를 심어 약 280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리레코는 이번 행사를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년 나무를 심어 이 일대에 숲을 조성해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환경 보호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밝혔다.

이와 더불어 리레코는 고객사에게 친환경 인증을 받은 복사용지를 사용해 줄 것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레코는 유럽 및 미국에서 중요시하는 산림인증(FSC)를 획득하여 산림 훼손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용지를 공급하고 있다.

리레코 코리아의 에코 캠페인 또는 친환경 용지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은 전화 혹은 온라인 구매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 뿐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