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셀프, DIY '홈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소비자들 사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동부대우전자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 인테리어 TV ‘허그(hu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가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32인치 LED TV 로 좌우 라운드형 프레임에 TV 테두리뿐만 아니라 뒷면까지 크림 화이트 컬러를 적용하여 모던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인 '허그'는 대기전력 0.5W이하의 초절전 TV설계로 전기요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장시간 TV시청이 가능하다.
제품 하단부에 2채널 20W ‘엑사운드(Xound)’ 스피커를 탑재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생한 음원을 감상할 수 있게 했으며, 특히 스피커 부분은 패브릭 소재를 채용하여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하였다.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구현하여 감성적 만족감을 더하였다.
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 분위기에 따라 벽걸이형 혹은 스탠드형으로 설치 할 수 있다. TV스탠드는 사용자의 디자인 취향이나 설치 공간의 상황에 맞춰 선택적으로 연출 할 수 있게 두 가지 타입의 스탠드를 제공하여 인테리어 효과와 사용성을 높였다.
‘허그(hug)’ 란 이름은 부드럽고 따뜻하고 느낌으로 안정감 있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뜻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스스로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홈 스타일링’이 주목을 받으면서 인테리어 TV 시장이 틈새시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감각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운 인테리어 TV ‘허그’ 를 앞세워 인테리어 TV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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