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레쓰비 '봄 패키지' 한정판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4-06 22:16:42 댓글 0
4월 13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마켓과 연계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실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봄 분위기를 담은 한정판 ‘레쓰비 봄 패키지’ 출시와 함께 13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마켓’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봄 패키지 출시 및 이벤트는 레쓰비에 대한 색다른 경험 제공을 통해 지난 1991년부터 이어온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 레쓰비 봄시즌 패키지 제품 이미지

레쓰비 마일드(175, 200, 240ml 총 3종) 제품으로 선보이는 봄 패키지는 ‘아기오리가 전하는 한가롭고 여유로운 봄의 정취를 한정판 레쓰비 봄 패키지로 느껴보세요!’라는 콘셉트로 함께 계절성 이슈에 맞춰 오는 4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봄 패키지 출시에 맞춰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마켓과 연계해 4월 13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레쓰비 봄 패키지를 닮은 디자인으로 꾸며진 ‘레쓰비 봄 자판기’ 3대가 운영되며, 대형 레쓰비 모형과 귀여운 오리 인형으로 꾸며진 ‘레쓰비 포토존’도 마련된다.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봄 공원 느낌이 나는 공간으로 꾸며져 소비자들은 휴식과 함께 레쓰비를 배경으로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행운의 이벤트동전 던지기’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가 연못처럼 꾸며진 이벤트 행사장에서 정해진 구역으로 동전을 던져 성공하면 레쓰비 봄 패키지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봄 패키지 및 연계 이벤트는 커피를 좋아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위해 레쓰비가 준비한 봄맞이 선물”이라며, “이번 체험 이벤트에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마켓을 찾은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