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뱀피르’, 오는 26일 정식출시…독창적 컨셉과 세계관 ‘주목’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5-08-21 14:10:36 댓글 0
25일 낮 12시 사전 다운로드… 캐릭터 선점 정보 바탕으로 캐릭터 생성 가능

넷마블의 뱀파이어 컨셉의 신작 MMORPG ‘뱀피르’의 정식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공식 웹사이트 공지를 통해 공개된 ‘뱀피르’의 정식출시 일정은 오는 26일 낮 12시로, 넷마블은 출시일정 공개와 함께 독창적인 컨셉과 세계관이 녹아든 ‘월드 탐색’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뱀파이어 컨셉이 녹아든 다양한 공간들은 물론, 실제 접속 시 만나게 될 여러 지역과 건축물 등을 통해 게임의 컨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박쥐나 거미 등 ‘뱀피르’만의 특색 있는 탈것을 통해 월드 곳곳을 탐험하며 인게임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고 주요 거점 이동 시 캐릭터가 박쥐가 되어 날아가는 등 뱀파이어 소재를 활용한 이펙트도 확인 가능하다.

 

정식출시 일정에 앞서 25일 낮 12시부터는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정보를 바탕으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한편, ‘뱀피르’는 최근 진행한 3차례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용자들의 높은 참여에 힘입어 10개 월드, 30개 서버 수용 인원이 모두 초과되는 등 조기 마감되며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뱀피르’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진행 시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