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초구(구청장 조은희) 반포본동 주민센터에서는 오는 5월 27일(수) 반포본동 한수공원(반포주공아파트 96동 옆)에서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반포 새싹 그리기 및 글짓기 대회’행사를 연다.
관내 반포초등학교 어린이 3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교실이라는 제한된 테두리를 벗어나 야외에서 그림과 글 솜씨를 뽐내며 창의적 감수성을 높이고 상상력을 발휘하는 좋은 기회이며, 더불어 지역 사회에 대한 애향심 고취 및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는 좋은 계기가 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리기 및 글짓기 대회 뿐 아니라 관내 반포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준비한 작은 오케스트라 공연이 열린 예정이며, 친환경 EM 모기 퇴치제 만들기 체험관도 운영하여 친환경 제품 사용으로 환경을 살리는 방법을 배워가는 시간도 가짐으로써 어린이 뿐만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야외 공연도 즐기고 환경도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반포본동 주민센터(동장 김재팔)는 “반포 새싹 그리기 및 글짓기 대회 행사가 관내 어린이 및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역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어린이들이 참가하고 싶은 다양하고 알찬 행사가 되도록 해마다 대회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