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 '하이키드', 동남아 시장에서 인기몰이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5-06-01 22:57:57 댓글 0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의 어린이 균형 영양식 '하이키드 시리즈'가 베트남 시장에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8월 베트남 시장에 본격 진출한 하이키드 시리즈가 약 10개월이 누적 판매량이 5만5000캔을 돌파했고 신제품 '산양 하이키드 골드'는 출시와 동시에 연간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의 하이키드 시리즈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균형적인 영양섭취와 성장을 위한 종합 균형 영양식이다.


곡물, 야채, 과일 등 다양한 자연원료에 성장인자 IGF, 면역성분 IgG 등이 들어있는 초유단백을 보강한 '프리미엄 하이키드', '하이키드 쵸코', 우유 성분을 기본으로 초유단백을 첨가한 '하이키드 밀크'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소화가 잘되고 알레르기 걱정이 적은 산양유로 '산양 하이키드 골드'도 최근 출시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의 엄마들은 아이들의 키 성장에 관심이 많아 균형적 영양섭취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자연스럽게 찾았고, 그 결과 탁월한 품질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일동후디스의 하이키드에 열렬히 호응하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