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기가 편리한 ‘맘마밀 안심이유식’출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3-23 14:04:26 댓글 0

매일유업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은 최근 휴대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스파우트 파우치’에 이유식을 담은 ‘맘마밀 안심이유식’을 선보여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제품들은 별도의 이유식기에 제품을 담아 데워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던 반면, ‘맘마밀 안심이유식’은 뚜껑을 열고 제품을 데운 후 바로 숟가락에 덜어 먹일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월령의 아기의 경우, 아기가 직접 들고 짜먹을 수 있기 때문에 엄마의 수고를 덜어줘 더욱 인기가 좋다. ‘맘마밀 안심이유식’에 사용된 스파우트 파우치는 전자레인지에 사용해도 안전한 재질이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갑작스럽게 이유식이 떨어졌을 때, 외출, 여행시에도 바로 먹일 수 있도록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이외에도 안심정보공개시스템을 구축해 이유식을 사 먹이는 엄마들의 고민거리인 ‘안전성’을 해결하고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제품 패키지 내 삽입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고 제품의 유통기한을 선택하면 이유식 쌀의 도정일, 생산일을 실시간으로 직접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