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 ‘햇딸기잼 페스티벌’ 실시

김유이 기자 발행일 2016-03-24 20:58:26 댓글 0
4월 27일까지는 순금으로 만든 황금열쇠를 고객이벤트

복음자리(대표이사 김현택)가 제철 딸기로 만든 ‘햇딸기잼’의 출시를 기념해 4월 말까지 ‘햇딸기잼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황금열쇠 15돈’과, ‘딸기잼 송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제품 할인 행사를 통해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복음자리가 매년 새롭게 선보이는 ‘햇딸기잼’은 2016년 첫 수확한 신선한 딸기를 정성껏 졸여 만든 제품이다.


품질 좋은 논산 딸기의 함량이 57% 이상으로 식감이 좋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인 4월 27일(수)까지 전국 마트와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햇딸기잼’의 구매 영수증 사진을 모바일 문자(1666-9328)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되며, 매주 3명의 당첨자가 순금 1돈으로 만든 ‘황금열쇠’를 받게된다.


같은 기간 복음자리 블로그(http://blog.naver.com/bokumjari_)에서는 ‘딸기잼송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글을 스크랩한 후 정답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10명에게 ‘딸기잼송’ 벨소리와 ‘5가지베리잼’ 2병을 증정한다.


김경미 마케팅전략팀장은 “매년 복음자리의 ‘햇딸기잼’에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국산 딸기 중에서도 2016년 첫 수확한 논산 딸기를 엄선해 신선한 맛을 내는데 힘쓴 올해의 ‘햇딸기잼’으로 싱그럽고 달콤한 봄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