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코리아, ‘교육대학교’ 신규 오픈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7-06 20:22:26 댓글 0
‘선생님’이 되어 볼 수 있는 ‘교육대학교’ 체험 신설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코리아는 천재교육과 신규 파트너십을 맺고 7월 7일 키자니아 서울에 신규 체험관인 교육대학교 를 신설, 오픈 했다.


‘교육대학교’는 선생님 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으로, 초등 국정 교과서 발행사인 천재교육이 제공하는 밀크T 프로그램으로 학습한 후 교사가 되어 다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본인이 학습한 교과를 수업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1학년~6학년 중 희망하는 학년에 맞춰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통합교과 중 1과목을 선택해 학습하고 현장수업을 완수하면 교육 이수증과 학위를 수여 받을 수 있다. 교육대학교는 선생님이라는 직업을 체험해 보는 것은 물론, 수업을 위해 스스로가 학습을 먼저 해야 하므로, 자연스레 학습동기까지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항상 장래 희망 1순위로 손꼽히는 직업이다. 이번 교육대학교 체험관 오픈은 아이들이 원하는 직업 체험관이 오픈되었다는 것에도 남다른 의미가 있다.


많은 아이들이 선생님을 더 잘 이해하고 따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신규 체험관 오픈에 대한 의미와 기대를 전달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