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출시 및 이벤트 실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8-17 22:47:21 댓글 0
트레비 출시 이후 패션 브랜드와 처음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의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가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 )'와 손잡고 한정판 패키지 출시 및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07년 출시한 트레비가 패션 브랜드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 및 이벤트로, 오아이오아이만의 디자인 감성을 제품에 접목해 트레비의 차별화된 가치와 트렌디함을 전달하고 주 타깃인 젊은 여성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한정판 패키지는 오아이오아이 브랜드의 정예슬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으며, 트레비 라임 및 레몬의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색상과 과일 이미지, 줄무늬 패턴 등을 활용해 재치 있고 독특하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한정판 패키지를 17일부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패키지는 트레비 라임, 레몬 500ml 페트 제품 각 5개씩 총 10개와 에코백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송비를 포함해 1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17일부터 9월 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을 통해 트레비 한정판 제품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좋아요' 수가 많은 인증샷 순으로 오아이오아이 의상(5명), 소품(10명), 파우치(50명)를 포함해 트레비 기프티콘(3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3일에 해당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계획이다.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홍대에 위치한 오아이오아이 매장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및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올린 방문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오아이오아이 소품, 파우치, 트레비 한정판 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이 스타일리쉬 스파클링 워터를 추구하는 트레비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주 소비층인 젊은 여성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