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6-08-18 10:17:04 댓글 0
3가지 스타일로 디자인해 특별 제작한 켈로그 틴케이스 담아 14만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여
▲ 켈로그 리얼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

켈로그 코리아가 켈로그의 헤리티지 이미지를 적용한 3가지 디자인의 자체 제작 틴케이스를 제공하는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14만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120년 전통의 켈로그 헤리티지 이미지를 적용하여,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하는 틴케이스가 제공된다. 고객 사은의 의미로 구성되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의 ‘리얼 그래놀라’ 1팩 가격 그대로 제공된다.


이번 틴케이스는 1900년대 초 중반의 켈로그 포스터 디자인을 활용한 점이 돋보인다.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120년 동안 켈로그 브랜드가 각 시대별로 사용했던 제품, 포스터 디자인 등의 많은 자산을 녹여내 켈로그 컬렉터(수집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할인점, 체인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켈로그 코리아 영업본부 정인호 상무는 “특별 제작한 틴케이스 담은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120년 전통의 켈로그 역사를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빈티지한 스타일의 클래식함으로 아날로그적 감성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특별하고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틴케이스는 작년 여름부터 젊은 여성들과 주부들 사이에서 인테리어 소품과 수납의 용도로 널리 활용되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서 색다른 활용도가 공개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